생생한 생활 꿀 정보

도미노피자 신상 새해복만두 라지를 만원 초반에 먹는 방법 +t멤버십할인

비니야 2022. 2. 10. 18:15
반응형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비비고 와 합작해 새롭게 출시된 새해복만두 피자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원래 도미노피자를 즐겨먹던 저는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반값 할인 받고 신상 피자를 저렴하게 먹어봤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T멤버십 할인 도미노피자 신상 새해복만두 라지 사이즈를 만원 초반에 먹는 방법 상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집중해주세요.


T멤버십 할인받는 방법


그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실 둘!

1. 반드시 SKT 회원이어야 한다는 점.
2. T멤버십 어플에 비밀번호가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만약 아직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제가 전에 작성해놓은 글을 첨부해 놓을 테니 참고해주세요.

개편된 SKT T멤버십 어플과 T포인트 비밀번호 등록하는 방법

 

개편된 SKT T멤버십 어플과 T포인트 비밀번호 등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 이번 주 T멤버십 할인 혜택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할인을 제법 쏠쏠하게 혜택 받고 있어 무척 만족하고 있는데요. 이번주가 지나더라도 T멤버십 할인은 브랜드 별로 열

beenie.tistory.com

 


 


모바일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반드시 포장주문을 눌러 진행해야지만 반 값 이상 할인받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확인해주세요!
그런 다음 메인 메뉴에서 피자를 선택합니다.


전부터 노리고 있던 새해복만두 피자입니다.
사진과 실제로 같은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제가 실물 사진 올려드렸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ㅋㅋㅋ

도미노피자는 거의 매달 T멤버십에서 할인 행사를 하는 브랜드여서 저는 대부분 기다렸다가 할인받고 먹는 편입니다.


피클광이기 때문에 피자와 함께 라지 사이즈로 더 담아줍니다.

여기서 잠깐! 도미노피자는 원래 도우 선택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비비고 와 콜라보한 새해복만두는 도우 종류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도우 선택은 오직 '씬'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원하는 메뉴를 골라 담았다면 결제를 진행합니다.
주소, 이름을 꼼꼼하게 확인한 뒤 할인 적용에서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선택'을 누릅니다.


개인정보 제삼자 제공에 동의해주고 통신사 제휴 할인에서 'SKT T-Day 혜택 (일반 고객 50% / 우주 패스 가입고객 60%)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 매직 바코드 입력 칸 및 T포인트 비밀번호 입력 등이 나오는데요.


매직 바코드의 16자리 숫자는 다시 T멤버십 어플로 들어가서 해당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우주 패스 미가입 고객님 매직 바코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매직 바코드를 받으시면 바코드 아래 16자리 숫자가 나오는데 그것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로 다시 되돌아가셔서 결제 진행 창에 적어주세요.


그러면 'T멤버십 혜택이 적용되었습니다'라는 팝업창과 함께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T포인트 어플에서 매일 출석체크로 받은 60p를 더해 최종 13,790원이라는 가격에 새해복피자 라지 사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T포인트 어플에서 출석체크로 포인트 받는 방법도 글 써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결제까지 다하면 포장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창과 함께 피자를 픽업하러 매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럼 제가 먹어본 도미노피자x비비고 콜라보 새해복만두 피자 비주얼 보여드릴게요.


짧게 먹어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포테이토 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 등을 모두 합쳐놓은 한마디로 도미노 짬뽕 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얇은 도우와 얹어진 만두들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특히 만두, 너무 맛있어서 쟁탈전을 할 정도였습니다ㅋㅋㅋ

만두 위에 올려져 있는 노란색 토핑이 치즈인지 고구마인지 모르겠지만 달달하니 만두와 피자를 함께 먹는데 전혀 이질감을 느끼지 못하게 해 주더라고요.

이상 진짜 만족하면서 먹은 새해복만두 피자 후기였습니다~

유의사항


사이드디시 할인 행사 제품은 동시 할인이 불가합니다.


제가 주문할 당시 도미노피자에서 사이드디시를 반 값 이상 할인해주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었어요.
장바구니에 1000원짜리 할인된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넣고 할인 쿠폰을 적용시켜 봤는데요.

'해당 프로모션(할인/이벤트/특가)의 적용 가능한 제품을 먼저 선택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더 이상 결제 진행이 불가해집니다.

사이드디시를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T멤버십 할인 행사를 포기하시거나 아님 피자 하나만 선택해서 프로모션 할인을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T멤버십 TDay 할인 브랜드 달력

 


이번 주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요.

도미노피자뿐만 아니라 파리바게트, 사보텐, 11번가, 야놀자부터 요기요X멕시카나 콜라보까지 원하시는 브랜드 혜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T멤버십 어플에서 T Day 달력을 확인하세요!




지금까지 T멤버십 할인 도미노피자 신상 새해복만두 라지 사이즈를 만원 초반에 먹는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앞으로도 T멤버십 어플에서는 정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매달 1일 할인 브랜드가 새롭게 바뀝니다. 저는 이전에 프로모션으로 투썸플레이스 음료도 할인받은 적이 있어요. 현재는 다른 브랜드로 바뀌었지만 할인받는 방법은 비슷하니 아래 글도 참고해서 봐주세요.

 

SKT T멤버십 특별 이벤트로 투썸플레이스 할인/적립 받는 법(+T포인트 비밀번호)

 

반응형